살아있는 생명체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호흡’이다. 올바른 호흡법이 스트레스 및 불면증을 막아준다. 또한, 출산을 앞둔 이에게는 순산에 가까워지는 길을 제공한다.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GITC) 편에 참가한 유비즈텍은 상황별 ‘건강 호흡법’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 ‘MOMSUM’을 소개했다.

기업소개
유비즈텍은 등록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호흡신호를 측정하여 전송하는 Device와 이와 연동하는 기능성 어플을 개발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MOMSUM’은 엄마의 숨을 코칭하는 시스템입니다.

제품 특징
MOMSUM은 3가지 주요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첫 번째 ‘라마즈호흡’은 출산을 준비하는 임산부 호흡법으로 등록된 사용자 호흡패턴을 기준으로 출산단계별로 복잡한 호흡을 훈련하여 과호흡과 부족호흡을 방지하는 개인맞춤형입니다. 두 번째, ‘일반 용도의 호흡’으로 숙면 호흡, 금연 호흡, 보컬 훈련, Diet 등으로 활용합니다. 세 번째, 태아심박수App은 임신후기의 태아 심장박동수를 표시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주요 이슈
MOMSUM은 KC인증이 등록되었으며 Android용 앱은 베타 테스트 중 입니다. 아이폰용 앱은 제휴 업체와 출시범위를 협의중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솔루션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MOMSUM은 산부인과에서 가르쳐주는 라마즈호흡을 stay at home 상태에서 맞춤형 훈련으로 숙달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참가 기업을 지원한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GITC)은 보유 인프라를 활용한 직/간접적 기업지원을 통해 참여기업 경쟁력 강화를 수행하고 사업화 지원 및 인력양성을 통한 지역 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개최 정보 바로 가기

Inquires

2020-05-22T06:07:4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