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혼술/홈빠/홈술 편에 참가한 댄싱사이더는 애플사이더 ‘더그린치’를 선보였으며 오는 12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주류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이대로 댄싱사이더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댄싱사이더 대표 이대로입니다. 애플사이더를 미국유학 시절에 처음 접했었는데, 그때 맛이 너무 좋았어요. 실제 과즙이 들어갔으면서 가벼우면서도 즐길 수 있고 쓴 맛이 덜한 맛을 처음 접해봤거든요. 한국에 돌아와서 보니 국내에서 생산되는 이런 류의 제품은 없더라고요. 한국소비자들도 애플사이더라는 카테고리를 충분히 원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한국 사과의 장점을 활용해서 제품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 회사 생활을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제품(더그린치)소개 더그린치는 청사과만 활용해서 만든 술이라서 치즈하고 기름진 음식이랑 잘 맞고 좀 더 모험을 즐기는, 새로운 맞을 찾아 나서는 분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수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다양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그린치를 일반적으로 좋아하시고, 아무래도 기름진 음식이랑 잘 어울려서 한식 튀김, 양식 튀김류랑도 잘 어울리는 술입니다. 용량은 330ml로, 집에서 혼자 마시기에 부담 없는 제품입니다.

향후계획 국내 소비자들은 아직 ‘애플 사이더’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일단 ‘애플 사이더’를 알리는 게 저희 미션입니다. 애플사이더라는 카테고리 내에서도 다양한 원재료와 식재료를 써서 정말 맛있고 질 높은 국산 크래프트 사이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낼 계획이고 올해는 최소 세 가지 정도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오는 7월에는 복숭아를 활용한 복숭아 피치 사이더를 론칭할 계획이며 다양한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 ‘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개최 정보 바로 가기

Inquires

2020-06-05T06:21:2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