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혼술/홈빠/홈술 편에 참가한 제주커피수목원은 커피코냑 ‘커피냑’을 선보였으며 오는 12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주류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커피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음료다. 보통은 커피생두(Green Bean)를 보면 볶아서 내려 마시려고 한다. 제주커피수목원은 커피 농장을 하고 있기에 볶지 않은 그린빈의 가치를 잘 알고 있으며 4년간의 노력 끝에 세계 최초의 그린빈을 자연발효하여 커피와인을 담군 기업이다. 김영한 커피제주수목원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주요 제품 ‘커피냑’ 소개 커피 와인을 증류하게 되면 고도주가 됩니다. 40%짜리 고도주가 되는데 우리가 와인을 증류하게 되면 브랜디가 되잖아요. 이건 40도짜리 브랜디인데 이게 꼬냑 맛이 나요. 커피를 브랜딩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커피 향이 나는 고급 브랜디가 됩니다. 이게 바로 커피냑입니다.

커피냑의 특장점 워낙 새로운 브랜디 제품이기 때문에 작년에 대한민국 주류 대상도 받았습니다. 집에서 혼자 마시기에도 아주 적합한 제품이에요. 치즈랑 같이 먹어도 굉장히 좋고요. 만약에 저녁하고 같이 먹게 된다면 고기류를 안주 삼아서 드시면 뛰어난 혼술상이 됩니다.

또, 우리 커피냑의 특징은 오크통에서 숙성하는 게 아니라 제주도 방식으로 항아리와 화산송이 숙성 방식을 택하고 있거든요. 숙성도 빨리 될 뿐만 아니라 원적외선이 입자를 굉장히 미세화시켜서 숙취가 거의 없어요. 그래서 고도주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커피냑을 마시고 나서 숙취가 없다고들 많이 말합니다.

한편,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 ‘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개최 정보 바로 가기

Inquires

2020-06-05T06:20:0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