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혼술/홈빠/홈술 편에 참가한 금계랑은 탁주 ‘바랑’을 선보였으며 오는 12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주류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서규리 금계당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농업회사법인 금계당 대표를 맡고 있는 서규리라고 합니다. 수제약주 별바랑과 바랑은 대구 서씨 5대째 내림술을 개발한 개발주입니다. 생쌀 발효주는 우리나라에 없는 독특한 제조 방법이에요.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요. 3년여에 걸쳐 지금의 술을 개발하게 되었고, 바랑골에서 만들게 되어서 바랑이라고 이름을 짓게 된 것입니다.

제품 소개 바랑은 15도의 고도수 탁주에요. 도수는 소주나 청주 정도 되는데 희안하게 막걸리와 흡사한 맛이 나는 술이에요. 묵직하고 바디감이 풍부한 술입니다. 이 술은 안주하고도 잘어울립니다. 제 생각에, 기름진 음식과 먹어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생쌀 발효주라서 쌀향이 가득한 술이거든요. 쌀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술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품 특장점 자사 제품 중 하나인 수제약주 ‘별바랑’보다는 단맛이 덜한 술입니다. 대신 이게 묵직한 향, 입에서 계속 맴도는 향, 그런 것들이 좀 많은 술입니다.

한편,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 ‘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개최 정보 바로 가기

Inquires

2020-06-05T06:14: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