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수입회사들이 자신들의 홈페이지나 구매 마케팅 시스템 없이도 온라인에서 영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다.

벨루가브루어리 주식회사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온라인 주류 중개업의 세계를 설명했다.

판매면허를 갖고 있는 주류판매점, 식당 등과 수입업체를 연결해 주는 것이다. 온라인 주류판매 시스템으로 도매 및 유통중개를 하니까, 수입업자들은 온라인상에서 직납, 간납이 모두 가능하다. 현재 서버구축 비용만 받고 향후 공고 등 새로운 수익모델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벨루가브루어리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원월드비어코리아는 미국 포틀랜드 사이더를 첫 수입 판매하고 있다. 미국 서부해안의 사과를 활용한 포틀랜드 사이더는 다수의 국제 와인대회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사이더. 벨루가의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국내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큰 비용 없이 마케팅이 가능하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8:20:2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