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R코리아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북유럽 사이더 ‘Fizz’를 비롯한 다양한 수입주류를 선보였다.

미국과 벨기에 스웨덴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등지의 대표적 맥주와 사이더 종류를 수입판매하고 있는 KnR코리아는 최근 스웨덴에 본사가 있는 북유럽 사이더 ‘Fizz’제품을 출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비롯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과 본연의 맛을 담고 있는 Fizz 제품들은 천연 추출물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너무 달지않아 트렌디한 젊은층에 어필하고 있는 제품. 블루베리, 사과, 딸기, 배 등 4가지 맛의 제품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피즈애플은 사과 본연의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내세우고, 피즈 블루베리는 북유럽 숲에서 자라는 블루베리의 진한 맛과 향이 조화로운 노르딕 사이더. 피즈 배는 사과에 신선하고 과즙이 풍부한 배를 더해 얼음과 함께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더이고, 피즈 딸기는 아름다운 레드 빛깔에 딸기의 깨끗한 맛이 더해져 사이더의 상쾌함이 더욱 빛나는 제품.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8:01: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