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가장 유명한 주류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인덜지(주)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전세계에서 수입한 유명 맥주와 위스키, 보드카 등 각종 주류를 선보였다.

종합주류수입기업이라고 자평하는 인덜지는 유럽을 중심으로 한 전세계의 주류제품들을 수입하고 있는데 맥주는 물론, 보드카, 럼, 진, 코냑, 위스키 등 다양하다. 수입제품을 고를 때는 세계적인 주류전문지가 매년 선정하는 베스트 5 제품들을 연구해 그 중에서 우리에게 맞은 제품들을 선택해 수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인덜지가 대표적으로 내세우고 있는 제품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부나하벤. 무라카미 하루키도 소개한 바 있는 세계적 제품이다.

그동안 바텐더와 바 등 전문가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해온 인덜지는 이번 주류박람회에 참여하면서 일반인을 타깃으로 한 보편적 마케팅에 힘을 쏟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8:13:4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