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푸치노 커피를 마시는 듯한 시각과 식감의 맥주. 에일계열 아이리시 스타우트에서 느낄 수 있는 정취다.

라사그라코리아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아이리시 스타우트 맥주 ‘머피스’ 제품 등 수입맥주들을 선보였다.

머피스 제품은 집에서 부담없이 마시는 부드러운 맥주를 지향해 기획한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맥주. 충분히 큰 잔에 수직으로 따라 거품이 생기게 한 뒤 그 거품이 가라앉으면서 만들어지는 거품링과 짙은 색상의 맥주가 조화를 이룰 때 마시면 최고의 맛이 난다.

행사에 참가한 고덕주 대표는 “머피스 맥주는 기네스와 비슷한 에일계열의 흑맥주로 독특한 향을 갖고 있는 스타우트 맥주”라며 “160년 전통의 세계적 흑맥주를 한국인도 더 많이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 대표는 “독보적인 부드러움과 묵직한 바디감, 구운 몰트의 진한 맛과 커피향이 살아있는 제품으로 와인처럼 커피처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8:36:22+00:00